9월 25일은 우리 표주삼촌 생일이에요. 그래서 우리는 삼촌생일을 어떻게 축하해줄 수 있을까 고민했답니다.
좋은 선물을 사드리고 싶은데, 먹고 싶은 것 많고 갖고 싶은 것 많은 청소년기 시기인지라 지금까지 남아있는 용돈이 없어서 한 가지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. 그것은 바로!! “쌍둥이 컵을 이용한 생일선물 만들기.”
이 쌍둥이 컵(같은 모양의 컵 2개)이 우리 손에 들어오게 된 일은 일급비밀! 궁금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연락주세요!^^
삼촌 생일파티 전에 우리는 거실에 모여 앉아 삼촌께 편지를 쓰고, 컵에 다가도 네임펜으로 축하 메시지를 적었어요.
‘삼촌이 이 선물을 받으면 기뻐하시겠지?’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하고 삼촌 생일파티 날 만을 손꼽아 기다렸답니다.
삼촌은 우리 생일때마다 맛있는 치킨을 손수 튀겨 주셨는데 우리는 그 실력을 따라갈 수 없기에 맛있는 치킨과 피자를 주문하였지요^^; 그 생각을 하니 다시 한 번 삼촌에게 고마운 마음이 들었어요.
모두가 거실 테이블에 둘러 앉아서 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. 주영이, 도현이, 현우, 준현이 뿐만 아니라 새로 온 승빈이(10세)와 승유(5세)도 함께 하였답니다. (승빈이와 승유를 한 번 찾아보세요^^)
함께 둘러 앉아 케이크에 불을 켜고 생일축하 노래도 불렀습니다. 그리고 우리가 준비한 선물을 전해드리자 삼촌이 감동을 엄청나게 받으시며, 무척 마음에 드신다고 하셨어요. 그 말을 들으니 우리는 날아갈 듯 기뻤답니다^^
삼촌~ 다시 한 번 생일 축하드리고~ 고마워요^0^